‘대기업 브랜드’
검색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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中 MZ '디지털 디즈니'에 미쳤다…고퀄 짝퉁 성지 탄생 비화
중국 선전시 최대 전자상가 단지인 화창베이 중국 선전시 최대 전자상가 단지인 화창베이(華强北)가 이번 중국 노동절 연휴 기간(5월 1일~5일)에 핫플레이스로 등극했다. 중국의 많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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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65일 사람 만나는 ‘마당발’, 직장동료는 밥도 안 먹는 까닭 유료 전용
레몬과 남산, 두 가지 키워드로 새로운 사람 알게 됐어요. CJ→SPC→신세계그룹을 거친 15년 차 F&B 기획자 차승희씨. 별명이 ‘365일’입니다. 매일 누군가를 만난다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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엔터주 투자 땐 지라시 봐라? 민희진 ‘맞다이’가 까발린 민낯 [엔터주 투자-K팝] 유료 전용
1조1871억원. 지난달 마지막 7거래일 동안 증발한 국내 최대 K팝 기획사 ‘하이브’의 시가총액이다. 대중은 하이브 자회사 ‘어도어’ 민희진 대표의 ‘역대급’ 기자회견에 큰 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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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죄송, 안 팝니다" 성심당 서울 오는데 입맛 다시는 이유
성심당의 시그니처 빵 튀김소보로. 하루 평균 2만2000개 이상 팔리는 베스트셀러 빵이다. 권혁재 사진전문기자 대전 지역 먹거리 명소인 성심당이 서울에 상륙한다. 다만 빵은 판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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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만원짜리 의자에 꽂힌 회사원들…경기 안좋다는데 왜 [비크닉]
■ b.트렌드 「 아무 의미 없어 보이는 일들도 반복되면 의미가 생깁니다. 일시적 유행에서 지속하는 트렌드가 되는 과정이죠. 트렌드는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욕망과 가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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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이상재의 시선] 골목길 다마스·라보 다시 보려면
이상재 경제산업부디렉터 2021년 단종된 한국GM의 경상용차 다마스와 라보는 ‘자영업자의 발’로 불렸다. 작은 차체로 좁은 골목길을 누비는 실용성, 넓은 적재공간, 1000만원